Our Business

패션

의류수출,국내패션, 유통사업 전 분야에 걸쳐 세계를 향해 고객과 함께 나아갑니다.

EDITION

New Forty, Real Style, 앤드지에서 생활속의 여유를 즐기는 3545 세대를 위해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한 베이직 스타일의 아이템을 도시적 감성을 간직한 남성을 위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Target | 생활 속의 여유를 즐기는 3545 세대.

OLZEN

중세시대에 최고의 손을 가진 도제를 뜻하는 OLZEN의 어원을 바탕으로 자신의 영역에서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현재를 살아가는 프로페셔널한 사람들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깊이 있는 문화적 경험을 대변하는 Style Leading Brand 전문가적 직업 철학과 열정적인 도전정신을 겸비한 오피니언 리더들의 모임을 뜻하는 Social Club을 모티브로 그들의 기품 있는 클래식 웨어, 동시대적 감성을 잃지 않는 트렌디한 웨어를 다양하게 재해석하여 Stylish Casual Looks로 제안

Target | 자기 영역에서 자신만의 신화를 창조해가는 프로페셔널.

ZIOZIA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추구하는 젊은 감성의 브랜드.
실루엣을 중시하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트렌드와 클래식을 모두 만족시킬 수있는 스타일을 제시하며,의류에 국한되지 않고 세련된 감각과 역동적인 마인드를 대표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적 아이콘을 지향하는 브랜드.

Target | 자신만의 identity를 추구하는 남성.

AND Z

보다 감각적이고 모던한 감성을 추구하며 백화점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ZIOZIA의 High End Brand.
절제된 디테일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이지만 편안한, 현시대의 Modernity를 정의한다.

Target | 정통을 추구하면서도 끊임없이 동시대와 교류하는, 클래식을 이해하는 동시에 모던한 감성을 소유한 남성.

TOPTEN10

BASIO / GRAPHIO / PLUS
베이직한 디자인의 다양한 컬러감으로 이루어진 베이직 라인
유니크한 감성의 그래픽 티셔츠 라인
미니멀한 감성으로 풀어낸 플러스 라인

Target | NON-AGE CASUAL.

TOPTEN KIDS

우리나라 아이들에게 적합한 한국형 키즈 SPA 브랜드로 시즌별 주력 아이템을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해석한 NEW BASIC과 키즈 라이프의 이야기를 탑텐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위트 있게 표현한 THEME 아이템을 제안한다.

Target | 트렌디한 스타일을 중시하며 동시에 실용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3-14세 어린이.

지오지아 로고
앤드지 로고
올젠 로고
에디션 로고
탑텐 로고
탑텐키즈 로고